회원가입 로그인


상품문의

제목

★ 안녕하세요. 메카입니다^-^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14-10-10

조회 3

내용

안녕하세요고객님~

이상증상은 저희도 센터로 접수후 안내드릴수있기에

메모동봉후 제품 저희쪽으로 as접수 해주셔야 할것같습니다 ㅠㅠ

감사합니다 ^-^

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
안녕하세요 운영자님

3월에 레노마 RE5700-MWBR 하나 사서 아들녀석 주었는데 요즘 가다서기를 반복하네요

밧데리가 없는건지 주증상 알려주시면 밧데리교환을 해보던지

사용하는데 지장없게 해주고 싶은데 조치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a/s관련 들어가 보니 복잡하네요. 가격도 작은데 택배로 왔다갔다 하기도 그렇고

방문하기도 그렇고 해서요.

조치방법 있으면 안내부탁합니다.

 

김학규 배상


 

첨부파일


맨위로